블로그 이미지
bigbeat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1)
음악 (87)
음향 (21)
컴퓨터 (93)
스크랩 (109)
bigbeat (31)
Total
Today
Yesterday

슬금슬금 더워지는 날씨 때문인지 하루종일 켜놓고 사용하는 뜨끈뜨끈한 노트북이 조금씩 신경 쓰이네요.

 

노트북의 더위를 식혀줄 노트북 쿨러가 필요했었는데,

운좋게도 다나와 이벤트를 통해서 필요한 노트북 쿨러를 받았습니다. 

 

받은 제품은 쿨러마스터 INFINITE EVO 입니다.

노트북 각도 조절은 불가 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에 넓은 알루미늄 받침부분, 2개의 80mm 쿨링팬으로 확실한 쿨링 성능을 보여주고 USB 허브 기능까지 제공해줘서

노트북을 안정적이고 정말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쿨러마스터 INFINITE EVO 상품정보 : http://prod.danawa.com/info/?pcode=1485035#bookmark_cm_opinion

 

 

17인치 사이즈 까지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쿨러라 그런지 제품 박스도 은근히 큰거 같네요.

 

 

 

 

 

 

박스에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시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제품 포장도 안전하게 되어있네요.

 

 

 

 

박스안에 구성품은 노트북 쿨러와 메뉴얼 그리고 노트북에 연결되는 USB 케이블 입니다.

 

 

 

 

쿨러마스터 INFINITE EVO는 블랙, 실버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실버 입니다.

때마침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 실버 색상이라 잘 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트북이 닿는 부분이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습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확실하게 차가운 느낌이 드네요.

 

 

 

 

노트북이 미끄러지는걸 방지하는 고무가 4개 있습니다.

 

 

 

 

중앙 부분에 쿨러마스터 로고가 있네요.

 

 

 

 

아랫쪽에는 노트북쿨러가 미끄러지는 걸 방지하는 고무 받침대가 있습니다.

아랫쪽 부분은 플라스틱 재질 입니다.

 

 

 

 

노트북쿨러 왼쪽 부분 입니다.

노트북에 연결되는 USB단자, 전원버튼, 풍량조절 다이얼, 그리고 아답타 연결 단자가 있습니다. 

 

 

 

 

 

우측 부분에는 USB단자가 3개 있습니다.

노트북에 USB단자가 부족해서 불편할때가 있는데 그럴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다만 외장하드 처럼 충분한 전력이 필요할 경우에는

노트북에 USB로 연결된 상태가 아닌 아답타로 연결된 상태에서 USB를 사용해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13인치 노트북입니다.

 

 

 

 

노트북과 같은 실버 색상이라 그런지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있어서 노트북이 쿨링패드에 고정된 상태에서 안전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 사이즈가 작아서 인지 윗쪽 고무에까지 완전하게 닿는건 아니네요.

그래도 사용하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쿨링패드를 사용하기 위해선 전원이 필요한데 USB로 노트북과 쿨링패드를 연결하면 따로 전원을 연결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외장하드 등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선 노트북의 USB 전원으로는 불가 하고

따로 5V 아답타를 구매해서 연결한 다음 사용해야 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파란 불빛이 켜지면서 쿨러가 작동을 합니다.

풍량은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비록 각도 조절은 안되지만 적당히 경사가 있어서 노트북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깔끔하면서 튼튼해 보이는 독특한 U자형 디자인에 시원한 알루미늄 받침대와 2개의 80mm 쿨링팬으로 확실한 쿨링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 쿨링패드인거 같네요.

특히 실버, 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어서 자신이 사용하는 노트북의 색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이제 곧 무더운 여름이 찾아올텐데

만약 노트북 사용자라면 노트북의 더위를 확실하게 식혀줄 쿨링 패드를 미리 준비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Posted by bigbeat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